촬영시간은 약 8초이고, 기회는 3회 주어집니다. 하지만 한가할땐 특별히 제한하지 않습니다.
저희가 사용하는 크로마키합성 기법은 녹색의 배경과 사람을 분리하여 녹색에 해당하는 부분을 배경이미지로 채워 넣습니다. 그렇게 때문에 녹색계열의 옷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비디오신 또는 매직신이라고도 한다. 컬러 텔레비전 카메라의 적 ·녹 ·청 3원색 신호를 이용하고 있으므로 이런 명칭이 붙었다. 라이트블루의 스크린 앞에 인물이나 물체를 배치하고 컬러 카메라로 촬영하여 이 피사체상(被寫體像)을 아주 다른 화면에 끼워 맞추는 수법이며 흑백 ·컬러 텔레비전의 어느 것에도 사용할 수가 있다. 끼워 맞춰지는 피사체에는 블루 계통의 색을 사용하면 잘 안되지만 반대로 블루 계통의 색을 의식적으로 사용해서 특수한 효과를 낼 수도 있다. 이 기술과정은 모두 전자회로(電子回路)에서 행하여지므로 스위치 조작만으로 순간적으로 합성할 수 있다. 같은 원리에 의한 화상합성은 영화제작에서도 컬러 필름을 사용해서 행해지고 있는데, 며칠 간의 작업일정과 고도의 숙련이 필요하다. 미국의 NBC, RCA사 등에서 고안되었다.
소유하신 동영상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.
10초 내외의 동영상이나 긴 동영상의 특정 구간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.
네 가능합니다.
현장에 따라 준비사항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, 자세한 현장상황을 설명해주시면 자세한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는 070-7377-0714 또는 sunsoftup@gmail.com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